FAQ

FAQ 리스트 테이블

전체

[어학시험] 최초 성적표를 우편 수령으로 선택 후 도착 예정일이 경과했는데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성적발표일 이후 우편 발송되어 7~10일 이내로 받아보실 수가 있으나 주소를 잘못 기재했거나 우편번호가 틀린 경우에는 반송이 되기도 합니다. 해당 정기시험 성적 발표일로부터 10일 이후에도 수령하지 못한 경우 성적 발표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한국TOEIC위원회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주소를 잘못 기재하셔서 최초성적표를 미수령하신 경우, 별도로 성적표 재발급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재발급 비용 1매당 1,500원)
문의: 한국TOEIC위원회 02)2279-0505

전체

[어학시험] 추가로 성적표가 필요한 경우, 재발급을 받을 수 있나요?
예, 정기시험 성적표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단, 유효기간이 지난 성적의 재발급은 불가합니다.
1. 신청방법 : 성적표를 재발급 받으실 분은 TOEIC PLAZA(위치: 아래 4번 참조)로 신분증을 지참하시어 방문하시기 바라며 대리인이 방문할 경우에는 가족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공식서류와 대리인 신분증, 응시자의 신분증을 함께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 TOEIC PLAZA 위치 안내 ]
* 온라인 성적표는 출력 전, 제출 학교나 기업 등에 인정 여부를 확인 후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2. 재발급 비용 : 성적표 재발급 비용은 1매당 1,500원이고, 매수 제한은 없습니다.
방문신청의 경우에는 직접 납부하시면 되고, 인터넷으로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신용카드, 휴대폰결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 인터넷 성적표 재발급 신청 : 각 시험 홈페이지 → 성적확인 → 성적확인/성적표발급 → 자세히보기 → 성적표 발급 추가 신청

3. 소요 기간 :
[방문신청] 신청즉시 발급. 단 시스템 장애나 불가피한 사정으로 다소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신청] 인터넷으로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우편이나 택배로 수령하실 수 있고, 우편으로 발송될 경우 4일~5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4. TOEIC PLAZA 위치
* 서울 - 서울 종로구 종로 104(종로2가) YBM빌딩 본관지하1층(지하철 1호선, 3호선, 5호선 종로3가역 15번 출구) / (02)2279-0505
* 부산 - 한국 TOEIC위원회 부산센터 - 부산 진구 중앙대로 703-1(부전동) YBM어학원 5층(서면역에서 하차 후 YBM빌딩 5층) / (051)816-9600
* 대구 - 한국 TOEIC위원회 대구센터 - 대구 중구 동성로 2(동성로3가) 협성빌딩 YBM어학원 10층 / (053)751-8174
* 대전 - 한국 TOEIC위원회 대전센터 - 대전 서구 둔산로 67(둔산동) 경보빌딩 4층 / (042)485-1696
* 광주 - 한국 TOEIC위원회 광주센터 - 광주 서구 상무중앙로 43(치평동) BYC 빌딩 5층) / (062)384-5489

5. 업무시간 :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2:00(정오) / 일요일, 공휴일 발급 불가
* 한국TOEIC위원회 Plaza 점심시간에는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 서울 : 12:30~13:30
- 지방TOEIC센터(부산, 대전, 대구, 광주) : 12:00~13:00

그러나 인터넷을 통하여 재발급 요청하는 경우는 신청시간의 제한은 없습니다.

전체

[TOEIC] 정기시험 성적은 언제 발표되며 성적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TOEIC 정기시험 성적은 TOEIC 홈페이지에 안내된 일자에 인터넷을 통해 발표됩니다. 자세한 성적발표 일정은 TOEIC 홈페이지-[시험접수]-[시험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TOEIC 홈페이지-[성적확인]에서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바로가기]

전체

[어학시험] 접수확인서/수험표에 등록한 사진이 나오지 않습니다.
접수확인서/수험표에는 원서접수 시 등록한 사진이 나오지 않습니다. 어학시험 접수 시 등록한 사진 파일은 시험 당일 시험 감독관님이 사진 파일 자료를 가지고 들어갑니다.

전체

[TOEIC] 결제는 되었는데 접수확인이 안됩니다.
먼저, 카드사로 승인내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승인되신 내역이 있다면, 승인번호를 확인하신 후 02-2008-520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승인되신 내역으로 접수가 되셨는지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오류건으로 확인되면 승인취소 처리를 해드리며 다시 인터넷 접수하여 주셔야합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1 : 1문의로 궁금증을 해결해 보세요.

1 : 1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