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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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통합성적표의 발급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
TOEIC 통합성적표상에는 3 Skills(듣기, 읽기, 말하기 / 듣기, 읽기, 쓰기) 또는 4 Skills(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 점수가 표시됩니다. 따라서 ① TOEIC + TOEIC Speaking Test, ② TOEIC + TOEIC Writing Test, ③ TOEIC + TOEIC Speaking & Writing Tests의 성적이 있는 수험자만 해당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TOEIC 성적은 있어야 하며 TOEIC 이외에 TOEIC Speaking Test, TOEIC Writing Test, TOEIC Speaking & Writing Tests 중 한 개 이상의 성적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발급일 기준 2년 이내 성적을 보유한 수험자만 해당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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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SW] 통합성적표가 발급이 되면 현행 성적표 발급은 중단이 되는 건가요?
아닙니다. 통합성적표가 발급이 되어도 현행 성적표 발급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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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통합성적표는 TOEIC, TOEIC Speaking 성적표와 어떻게 다른지 궁금합니다. 샘플을 볼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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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학시험] 비회원접수 후 성적 확인 / 성적표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일 경우 홈페이지를 통한 성적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시험을 접수한 경우에도 회원가입 시 본인 확인을 통한 연동이 되므로 홈페이지 무료 회원 가입 후 성적조회 및 성적표출력을 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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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ISP안전결재 란?
ISP 안전결재란? BC카드 또는 국민 카드 소지자께서 인터넷 상으로 카드번호 ISP패스워드 등을 통해서 카드번호를 기입하지 않고도 승인되는 결재방법입니다. 실물의 카드가 아닌 인터넷의 가상카드입니다. 처음 발급을 하시는 고객이시라면 결재창(INipay)에 ISP아이콘이 있으며 ISP서비스 신청을 하시어 신청 카드번호와 E-mail주소를 입력하시게 됩니다. 그후 절차에 따라 ISP비밀번호를 직접 지정하여 결재시에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게 됩니다. 변경이나 재발급도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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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주소입력에 관한 문의일 경우 확인하세요
주소 입력은 손으로 직접 입력하는 것이 아니라 우편번호 자동 찾기를 누르시면 조그만 주소 입력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각 시와 구 등을 선택해주시고 나머지 주소는 거기서 입력해서 넣으시면 됩니다. 혹, 우편번호 찾기를 누르셨는데도 창이 나타나지 않으면 창이 아래에 숨은 경우 입니다. 열어놓은 작업창을 찾아보시면 있습니다. ** 한글지원이 되지 않고 계속 영어만 나오신다고 하시는 분들은 열어놓은 주소창을 닫으시고 다시 처음부터 해보시면 한글 지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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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SW] '성적표 출력' 클릭 시 장시간 출력되지 않는 경우
뷰어프로그램이 출력 데이터를 프린터로 전송하지 못하고 대기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프린터의 네트워크 상태를 점검하여 주시거나 다른 프린터에서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기술지원센터(1544-453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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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SW] '테스트 출력'은 인쇄됐으나 성적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성적표 출력의 경우, 테스트페이지에 비해 많은 용량의 정보들을 다운로드해야 하므로 인쇄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 있습니다. 대기시간이 끝난 후 재시도 하시거나 기술지원센터(1544-453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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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SW] 온라인 발급 원본대조는 무엇입니까?
TOEIC Speaking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데이터 입력만으로 해당 성적표의 성적의 진위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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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SW] 모든 프린터에서 성적표 출력이 가능한가요?
성적표는 대부분 모든 프린터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 최신 기종의 경우 호환테스트가 이루어지지 않아 출력상태가 발급불가로 나타날 수 도 있습니다.)

다만, PC방이나 인쇄소, 공공기관, 회사 등 여러 대의 컴퓨터가 함께 사용하는 공유 프린터의 경우 ‘발급 불가’, ‘문서발급 가능 프린터가 없습니다’, ‘프린터의 정보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라는 문구가 뜨면서 출력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문구가 나타날 경우, 프린터 옵션 변경이 가능한 메인 컴퓨터에서 재시도하거나 로컬프린터(컴퓨터와 프린터가 직접 연결된 프린터)를 이용하여 출력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보안문서(주민등록 등본, 초본 등) 온라인 발급의 경우 바이러스나 개인정보 유출 등 보안상의 이유로 공유 프린터기에서는 출력이 불가하도록 규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메인컴퓨터 또는 로컬프린터를 사용 중일 때 위와 같은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는 프린트에 대기 문서가 걸려 있거나 프린트에 이상이 있는 경우입니다. (대기문서, 토너, 잉크부족, 오프라인 등)

제어판 - 장치 및 프린터(프린터 및 팩스) - 해당 프린터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살짝 올려놓아 보십시오.
"Q에 0개 문서, 프린터 준비" 라고 나와야 합니다.

대기 문서가 있는 경우, 대기문서를 취소하시고 재시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성적표 출력 관련 기술 지원 센터: 1544-4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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